Cyber Gallery
2024 Semester 1 Graduation Degree Projects
CRowd CRaft
온라인에서 느낄 수 없는 공동 체험 오프라인 펀딩 플랫폼
Jo, Chaewoo Architecture Program, Class of 2024, Instructor : Kim, Ran Soo
온라인 시장의 점유율이 점점 높아짐에 따라 오프라인 시장의 크기는 줄어들고 생존은 어려워 간다. 이에 따라 오프라인 시장은 경쟁이 더 치열해지고 온라인 시장에서 충족시켜주지 못하는 것을 충족시켜주는 오프라인 공간만이 생존을 이어가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변해가는 시장에 발맞춰 새로운 오프라인 공간이 필요하다. 온라인, 오프라인을 연결시키는 것으로 새로운 제조업의 공간이 크라우드 펀딩 프로그램을 이용한다. 온라인 펀딩의 오프라인화를 통해 새로운 제조업 공간의 형태를 제안한다.